브라질의 규암 (Quartzite) Taj Mahal
지난 10 년 동안 자연석 산업이 인상적인 방식으로 성장한 국가가 있다면 그 나라는 브라질입니다. 그리고 2021년에 "브라질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재료는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을 제기하면 거의 만장일치로 대답은 "타지마할"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첫 번째 설명은 특히 그것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 규암 타지마할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도가 아닌 브라질에서 왔습니다.

사진 : TESTI DO BRASIL
채석장
타지마할은 실제로 특정 채석장에서 채굴되는 특정 규암이 아닙니다. 더 나은 설명은 브라질의 Ceara 주에서 채석 된 미학적으로 유사한 재료 인 결정질 규암의 가족이라는 것입니다. 약 5개의 채석장이 있으며 다른 채석장에서 채굴되는 규암에 대해 다른 회사에서 다른 이름을 부여했습니다. 2021년 채석장의 대략적인 생산량은 월간 약2,000 ~ 2,500m3 입니다.


타지마할 채석장
타지마할 재료 계열의 다른 이름
타지마할 규암 외에도 상업적으로 주어진 또 다른 이름은 Perla Venata이며 시장에서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다른 이름은 Perla Santana, Matira 및 Naica입니다. 일반적인 업계 관행에 따라 회사마다 재료에 다른 이름을 부여하며, 특히 패턴이나 음영에 약간의 변형이 있는 채석장이 여러 개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타지마할 계열의 규암의 경우 다른 종류의 문제가 존재하며 이는 다른 인기 있는 재료에도 존재합니다. 돌의 대중성을 이용하기 위해 종종 이름이 오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재료는 규암으로 판매되지만 지질학적으로 말하면 그렇지 않을 수 있으며 기술적 특성이 다릅니다. 이러한 지질학적 용어의 오분류는 종종 건축가가 재료를 지정할 때 잘못된 사용을 하게 합니다.
낮은 흡수도
타지마할의 더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다른 규암에 비해 흡수도가 매우 낮다는 것입니다.

사진 : THOR GRANITES

사진 : MARMI OROBICI GRANITE SPA
타지마할 규암 가공
타지마할은 브라질에서 미국 시장에 가장 많이 수출되는 규암이기 때문에 타지마할 원석을 다루는 브라질 회사의 수는 미국 시장에 매우 많습니다. 채석장에서 직접 원석을 구매하는 약 6-10 개의 회사가 있으며, 이 회사 중 일부는 이탈리아, 스페인, 인도 및 중국에도 원석을 수출합니다. 심지어 일부 회사는 미국 시장으로 원석을 가공한 슬랩을 수출하기, 다른 회사에 원석을 판매합니다.
인기의 이유
타지마할 재료 제품군의 인기에 대한 이유 중 하나는 다양성입니다. 건축가는 다재다능 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예를 들어 가구와 같은 프로젝트의 다른 요소와 재료를 매칭할 수 있습니다. 미적 매력의 핵심은 대리석 모양 뿐만 아니라, 주로 부엌 자재로 사용하는 대리석에 대한 저항감에 있습니다. (요즘 부엌 조리대에서 사용되는 대부분의 인공 재료가 대리석 모양을 갖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타지마할 규암을 사용하면 대리석의 우아함과 함께 진짜 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 : ZUCCHI LUXURY STONES
타지마할 규암의 응용
조리대 재료 또는 욕실에 적용하는 것 외에도 채석장에서의 높은 생산량으로 프로젝트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지마할 규암은 싱가포르 공항과 같은 세계의 일부 주요 프로젝트에 사용되었습니다. 브라질에서는 바닥재와 정면에 매우 자주 사용되며 중요한 이유는 유지 보수가 적기 때문입니다.

사진 : GRANOS. Perla Santana façade
타지마할 규암 시장
원석은 주로 이탈리아, 스페인 및 중국에 소량으로 판매됩니다. 그러나 규암은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른 모든 석자재와 마찬가지로 브라질 회사에게 미국은 가장 큰 시장입니다.
참고 - 제공된 정보에 대해 David Silveira와 Paulo Giafarov에게 감사드립니다.
섹션 - 돌 이해하기
|